|
|
1. Windows 7 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중 에스크로 결재창 이후 키보드 입력도중 아래의 오류창이 나타났을 경우 2. 열려있는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을 닫아주세요. 3. 윈도우의 시작 버튼을 눌러 '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을 찾아주세요. 4.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가 우측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5. 만약, 시작 버튼을 누르신후 인터넷 익스플로어 를 찾지 못하셨다면 모든프로그램 에서 확인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6. 인터넷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가 우측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7. 새롭게 실행한 창을 이용하여 www.champion.co.kr 를 이용하시면 정상적인 결재가 가능하십니다. |
|
|
|